상단여백
HOME 회무 세무뉴스
[지방회동정]서울,중부,광주

 서울지방세무사회 


제17차 상임이사회 회의 개최

서울지방세무사회(회장 김완일)는 지난 3월 24일 서울지방회 회의실에서 2020회계연도 제17차 상임이사회 회의를 개최했다. 서울지방회는 이날 회의에서 2021회계연도 서울지방세무사회 사업계획 및 일반회계 세출예산(안)을 논의하고 심의 확정했다. 또한 실적회비 명세서 제출 현황과 회비 현황, 회원보수교육 미이수회원에 대한 동영상강의 안내, 세무조정 및 성실신고 감리 현황 등에 대해 보고받았다.
김완일 서울지방세무사회장은 “우리 회원들이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서울지방회는 회원의 권익을 향상시키고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회무를 집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중부지방세무사회 


제10차 상임이사회 회의 개최

중부지방세무사회(회장 유영조)는 지난달 24일, 제10차 상임이사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1 회계연도 회계별 세입ㆍ세출 예산(안), 동화성지역세무사회 설치 승인 신청 추인, 2021 회계연도 업무추진 계획(안) 등을 논의하고 의결했다.


 광주지방세무사회 


제57회 수습세무사 환영회 개최

광주지방세무사회(회장 정성균)는 1일 2021년 제57회 수습세무사 환영회를 개최했다.
정성균 회장은 이날 인사말에서“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수습 실무교육에 애로사항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하루 빨리 사태가 진정되길 바라며 세무사업을 하며 겪는 애로사항에 대해 언제나 자유롭게 이야기 해달라”고 말했다.

 

세무사신문 제793호(2021.4.1.)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무사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