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 지방회동정
서울, 중부, 부산, 대전회 동정

[서울, 중부]서울 및 중부회 임원 합동 단합대회 개최

 서울지방세무사회(회장 임채룡)와 중부지방세무사회(회장 이금주)는 지난달 29일 양회 회장, 부회장, 이사, 지역회장, 위원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계산에서 임원 합동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단합대회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서울 및 중부세무사회 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훈훈한 열기 속에서 진행됐다.
임채룡 회장은 “양 지방회가 보다 깊이 화합과 단결을 이룬다면 한국세무사회는 회원의 권익 신장과 제도 개선을 위하여 무한한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서울과 중부지방회가 함께 힘을 모아 세무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이금주 중부지방세무사회장도 “서울과 중부지방세무사회가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 되는 세무사회로 나아가자”라고 말했다.
 

[서울]2018년 송년회 및 신입회원 환영회 개최

 서울지방세무사회(회장 임채룡)는 지난 7일 역삼동 스칼라티움에서 2018년 송년회 및 신입회원 환영회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식전행사로 박성춘 세무사의 시 낭송과 함께 제기차기 게임 등을 통해 회원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난 1년간 회원 연수교육을 훌륭히 수행한 공로로 한연호·전영석 연수위원이 ‘우수연수상’을 수상했다.
임채룡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송년회에 참석해 주신 이창규 회장을 비롯한 본회 임원, 서울회 고문, 임원, 지역회장께 감사드리고, 60여명의 신입 세무사들도 모두 환영한다”고 말했다.
 

[중부]2018년 회원 송년회 개최

 중부지방세무사회(회장 이금주)는 지난 5일 서울 서초구 더바인에서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금주 회장은 “지난 1년 반 동안 회원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회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었다”면서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 되는 중부세무사회를 만들어 가면서 회원들의 권익 신장을 위해 일한 행복한 한 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랑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인천세무고와 경기세무고 학생 4명이 2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 받았다.
한편, 이날 송년회에는 이창규 회장을 비롯해 김완일 부회장, 김상철 윤리위원장, 유영조 감사, 유영필 홍보이사와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부산]2018 귀속 소득세 신고실무 희망교육 실시

 부산지방세무사회(회장 강정순)는 지난 3일 부산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2018 귀속 소득세 신고실무’ 희망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박만희 세무사가 진행했으며 회원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강정순 회장은 교육에 앞서 “어렵게 시간을 내어 교육에 참석해준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이번교육은 소득세법과 관련한 실질적이고 업무에 즉시 활용이 가능한 심화교육인 만큼 회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제5차 확대임원회의 및 임원송년회 개최

 대전지방세무사회(회장 전기정)는 지난 7일 대전지방회관에서 제5차 확대임원회의와 고문·자문 회의를 겸한 임원송년회를 개최했다.
전기정 회장은 공익재단 장학금 전달식 등 주요 회무 현안 보고에 이어 “임원을 비롯한 회원들 모두 2018년 한 해  대전회를 위해 힘써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다”면서 “올해를 잘 마무리 하고 2019년에도 대전회의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세무사신문 제738호(2018.12.17.)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무사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