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 본회동정
회장동정

서울지방회 한마음 체육대회 참석

이창규 회장은 지난달 21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서울지방회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체육대회가 안전하고 즐겁게 마무리되길 바라며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공약사항으로 내세운 회비인하가 현실화되기 위해서는 세무사랑Pro, 조세자료 구독, 한길TIS?서비스 신청 등 세무사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들을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사용해줘야 한다”면서 회원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이 회장은 체육대회 종료시까지 자리를 지켰으며, 경품을 직접 지원하며 회원들을 격려했다.
 

한국세무학회 김갑순 회장단과 환담

지난달 25일 세무사회를 내방한 한국세무학회 김갑순 회장 및 세무학회 관계자들과 환담을 가졌다.
이 회장은 “전국의 모든 납세자들과 1만3천여 세무사 회원들의 권익신장을 위한 연구에 힘써주는 한국세무학회 김갑순 회장을 비롯한 세무학회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조세제도 개선과 세무학의 발전을 위해 깊이 있는 연구에 매진해 달라”고 말했다.

 

광주지방회 확대임원회의 참석

지난달 26일 광주지방회에서 개최된 제2차 확대임원회의에 참석했다. 이날 이 회장은 “세무사제도 개선과 회원들의 권익신장을 위한 본회 집행부의 회무 추진에 적극적으로 힘을 실어 달라”고 말했다.


 

세무사신문 제709호(2017.10.2.)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무사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