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 본회동정
[회장동정]

원경희 회장, C채널 Cseed 강연 프로그램 촬영

원경희 회장이 지난 4일 월드글로리아센타 대공연장에서 IPTV C채널의 Cseed 강연 프로그램 촬영을 했다.

강연 프로그램인 Cseed는 일반인들에게 높은 수준의 인문학과 더불어 삶을 풍요롭게 하도록 돕는 강연프로그램으로 원경희 회장은 총 4개 주제의 프로그램으로 회당 약 25분 정도의 알찬 세금 내용을 준비하여 대중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원경희 회장이 출연한 Cseed 강의는 ▲1부-주택 관련 세금이야기 11월 15일(본방), 21일(재방) ▲2부-연말정산 관련 세금이야기 11월 16일(본방), 22일(재방) ▲3부-창업관련 세금이야기 11월 17일(본방), 23일(재방) ▲4부-역사 속 세금과 대한국인세 11월 18일(본방), 24일(재방)로 편성돼 있으며, 본방의 경우 오전 6시 40분, 재방의 경우 오후 9시 30분에 IPTV채널인 C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원회장은 강연을 통해 우리 생활과 밀접한 세금이야기 뿐만 아니라 한국세무사회의 사회공헌활동도 국민들에게 전파했다

 

한국세무사회 제2차 전산 관련 워크숍 참석

원경희 회장은 지난 3일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진행된 한국세무사회 제2차 전산관련 워크숍에 참석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원경희 회장을 비롯하여 뉴젠솔루션 장선수 대표, 더존테크윌 김진호 대표, 에이블스토어 권민길 대표, 한길TIS 권길성 대표가 참석했다.

원경희 회장은 이번 워크숍에서 지난 제1차 전산관련 워크숍의 연장선으로 플랫폼 사업자에 대한 대응책 마련, 회원사무소 운영에 있어 도움이 될 방안 및 프로그램 개발, 차세대 세무사회 맘모스의 발전 방향 등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에서 진행된 ‘Cloud innovation 2023’ 세미나에도 참석하여 ‘세무사회 클라우드'의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했다.

원경희 회장은 “한국세무사회 회장으로서 각 대표님들을 만나 중요한 현안들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자리가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각 기업과의 상생을 통해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자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무사신문 제832호(2022.11.16.)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무사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