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회무 일반회무
세무사회, 제10회 조세학술상 공로상·논문상 후보 접수내년 2월 한국세무사회 창립기념식과 함께 개최

한국세무사회 부설 한국조세연구소는 내년 2월에 열리는 ‘제10회 조세학술상’의 공로상 및 논문상 후보를 이달 13일까지 추천받고 있다. 


공로상 대상은‘조세법, 조세정책 및 세무회계 분야의 발전에 기여한 자’이거나‘조세 및 회계 분야에서 탁월한 연구를 이룬 자’로서‘한국세무사회 회원 또는 한국조세연구소 연구위원이 추천한 자’이다. 


공로상 대상자를 추천하고 싶은 회원은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 회원공지에 게시된 ‘제10회 조세학술상 공모 안내’에서 추천서 양식을 내려받은 후 양식에 맞춰 추천자 프로필, 공적 사항 등을 기재한 후 제출하면 된다. 


논문상 추천 대상 논문은 조세법, 조세 행정 및 조세정책, 국제조세 및 지방세, 세무회계, 세무사제도 등 조세 분야를 다루며, ‘세무와 회계연구’ 제10권 제1호부터 제4호에 게재된 논문이거나 한국국제조세협회, 한국세무학회, 한국세법학회, 한국조세연구포럼 등의 조세 관련 학회에서 2020년 12월∼2021년 11월 말까지 발행된 한국연구재단의 등재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해당 학회의 등재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 중 해당 학회가 추천하여 제출한 논문에 한함)이여야 한다. 


공로상 추천서와 논문은 모두 한국조세연구소 e-mail(tax9544@kacpta.kr)로 마감일 전까지 제출하면 된다. 


한국조세연구소는 이달 13일까지 논문 접수를 마친 후 이달 30일까지 최종 심사를 하고 내년 2월 한국세무사회 창립기념식과 함께 열리는 제10회 조세학술상에서 최종 수상자에게 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제10회 조세학술상’ 추천 접수는 한국조세연구소(02-521-9544)에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세무사신문 제809호(2021.12.1.)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무사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