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세월호 다큐감독 사무실에 괴한 침입.. 정체는?

기사승인 2015.04.29  12:42:15

default_news_ad1

- 7분가량 머물며 컴퓨터 훼손한 뒤 외형 복원까지…

세월호 참사 직후부터 관련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고 있는 영화감독의 사무실에 괴한이 침입하는 일이 벌어져 논란이 일고 있다.

세월호 참사를 취재해 온 독립PD 모임 ‘416기록단’의 임유철 감독은 최근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25일 새벽 12시 28분 경 괴한이 작업실에 무단 침입해 컴퓨터를 망가뜨렸다고 밝혔다.

   
▲ 이미지출처 = 임유철 감독 페이스북

임 감독이 공개한 CCTV 화면에 따르면, 남성으로 보이는 이 괴한은 7분가량 작업실에 머물며 ‘416 기록단’의 편집용 컴퓨터를 분해해 훼손한 뒤 외형 복원까지 한 후 사라졌다.

임 감독은 “세월호 1주기 특집다큐를 만들고 나서 이상한 일들이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다”라며 “짜식들 좀 쪼잔한 거 같다. 우리는 그러거나 말거나 취재는 계속 한다. 알간? 밤 11시 30분, 내 작업실에 침투한 넌 누구냐?”라는 글을 게시했다.

앞서 416 기록단은 세월호와 관련된 다큐 5편을 제작해왔다. 이 중 ‘세월호 골든타임, 국가는 없었다’ 등 4편은 독립언론 <뉴스타파>를 통해 방송된 바 있다.

임 감독은 “야구모자에 또 다른 모자를 덮어쓰고 손에는 면장갑까지 끼고 입을 덮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작은 후레쉬 하나로 망설임 없이 지형지물을 파악했다”며 “7분동안 컴퓨터를 분해해서 램과 CPU까지 능숙하게 망가트렸다. 더구나 외형을 복원까지 해놓고 유유히 사라졌다”고 말했다.

   
▲ 이미지출처 = 임유철 감독 페이스북

그는 “엄청난 덩치의 이 녀석은 누구일까요? 왜 이런 짓을 벌인 걸까요?”라며 “사무실이 털리기 일주일 전 저의 원룸도 이상한 침입을 당합니다. 왜 이러는 걸까요?”라고 의문을 제기했다.

임유철 감독의 페이스북 글은 500여건이 공유되며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일파만파 번지고 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반드시 진상조사가 필요하다”는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공개수배할 수 없나요? 너무 악랄하고 악의적인데요”(Yoo*******), “꼭 잡아야”(Yeo****), “다음번엔 미션임파서블의 탐크루즈처럼 해주세요. 한 나라의 국가기관이 이게 뭡니까”(지구***), “도대체 나라꼴이 어찌 돌아가는건지”(미국****), “잡을 수는 있을까요”(초절***), “저 사람이 시민이면 주변 CCTV 살펴서라도 잡겠죠”(사랑이***), “국정원에서 짤리겠군”(김**), “고작 길거리에서 시위만 해도 칼같이 잡아내는 경찰이지만 저런건 안 잡는다에 500원 겁니다”(med***)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나혜윤 기자 balnews21@gmail.com

ad44
default_news_ad3
<저작권자 © 고발뉴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etImage2
기사 댓글 7
전체보기
  • hosna1977 2015-05-05 17:36:40

    꼭 잡아내야 합니다!신고 | 삭제

    • 유족분들 힘내세요ㅠ! 2015-04-29 20:27:21

      한국 프리메이슨 세력 같습니다. 세월호, '신세계질서(NWO)위해 한국판 FEMA인 '국민(국가)안전처'설치하려고 일부러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상위조직)가 시킨것 아니냐는 의혹이 많습니다. 반드시 조사 제대로! 해야 합니다. 그들 프리메이슨들은 상식상 믿기 어려운 짓들을 해왔고/ 또한 시키고도 남을 세력입니다. 세계 인구를 그들의 뜻 데로 통제 가능한 수로 보는 5억만 남기고 나머지 67억은 백신, 전쟁 등을 통해 죽이겠다는, 그 생존한 5억 마져도 ‘개인 인식 칩’을 신체에 박아, 자신들 뜻 데로 관리'하겠다는 것이 프리메이슨들(일루미나티) '신세계질서(NWO)입니다. 박근혜도 이 사악한 조직의 멤버인것 같고(손싸인, 연설에 '신세계질서'옹호발언 있습니다. 그들 멤버가 되면 대통령이라해도 국익보다 그들 조직에 먼저 충성 합니다), 주범은 메이슨 조직 의혹이 큰데, 제발 이 사악한 집단 멤버들이 핵심 피고로, 한놈도 빠짐없이 제.대.로. 처벌 받았으면 하는 간절한 소망이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esedae/220168404080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엘리트의 정체] https://www.youtube.com/watch?v=MjU28JFzTRw (시간선 2:01:03)
      [연방준비제도(FRB)와 '칩'을 통한 인류 노예화 >] http://youtu.be/bqtLM55O3mc
      [빌게이츠 백신 통한 인구감축 > ] http://youtu.be/RYObg7jTYxo [참고:존 에프 케네디 암살 그리고 프리메이슨과 예수회 ] http://youtu.be/B-zZw0veoJ4
      [세계은행내부고발 > ] https://www.youtube.com/watch?v=BSmeq4U9dlU
      [일루미나티를 탈출한 증언 (Svali증언/ 트라우마를 기반으로한 세뇌-Mind 프로그래밍훈육관이었음)] https://www.youtube.com/watch?v=GtTdnROvtYo
      [캐시오브라이언 증언 (일루미나티 정치인의 마인드컨트롤 피해자|‘뜨거운역사 추악한진실’저자) ] http://blog.naver.com/cndjrtjfl/80102142608
      (보시고 공감하시는 님들은 퍼 날라 주십시요. )신고 | 삭제

      • 흐르는 강물 2015-04-29 19:19:44

        세월호 유가족에게 물대포와 최루액을 쏘는 집단이 과연 이 사건을 제대로 조사할까요....신고 | 삭제

        • 바겨니 2015-04-29 16:57:00

          전에 딴지일보 해킹한놈들과 같은 놈들일겁니다.신고 | 삭제

          • 지옥멧돼지 2015-04-29 16:53:50

            정원이냐? 정원이냐? 정원이냐? 정원이냐?신고 | 삭제

            7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전체보기

            ad43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41
            ad37
            default_side_ad2
            ad38
            ad34
            ad39

            고발TV

            0 1 2 3
            set_tv
            default_side_ad3
            ad3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